Office365 E-mail 계정 신청
이메일 서비스는 우리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만 사용 가능합니다.
교직원
- 교번이 발급되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.
학생
- 종합정보시스템(myiweb)로그인 후 '전산신청 - Office 365 신청'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신청 후 약 24시간 후에 생성이 완료됩니다.
Office365 E-mail 비밀번호 변경
교직원
- 그룹웨어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환경설정 > 개인정보관리 > 비밀번호관리의 새 비밀번호 및 확인란에 입력 후 저장하시면,
https://portal.office.com로 접속하셔서 로그인 가능합니다.
학생
- 종합정보시스템(myiweb)로그인 후 '전산신청 - Office 365 신청' 에서 '비밀번호 변경' 버튼 클릭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변경 후 약 24시간 후에 생성이 완료됩니다.
G-mail(G-Suite) 사용 방법
계정 연동
- https://mcloud.mju.ac.kr 접속하셔서 통합로그인과 동일한 계정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비밀번호 변경도 동일합니다.
자세한 안내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(클릭) 을 참고해주세요.